03월19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중구, 제1회‘항공일자리 구인구직 만남의 날’성료
등록날짜 [ 2023년01월30일 12시50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중구(구청장 김정헌)는 지난 26일 잡스영종(중구 영종대로 94 두림타워웰스복합 10층 소재) 중구 일자리센터에서 진행된 ‘항공일자리 구인구직 만남의 날’ 채용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항공산업 일자리 확대와 구인난 해소를 위해 인천광역시 중구청, 인천고용센터, 에어잡센터가 공동개최한 이번 행사는 ㈜유니에스, ㈜인터비즈서비스 2개 기업이 참여해 인재 채용에 나섰다. 

 

이날 현장면접에는 청년층부터 중장년층까지 약 75여 명이 참여하였는데, 행사에 참여한 기업 관계자는 “현장면접을 통해 빠른 채용을 확정하고 인력을 확보할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한편, ‘항공일자리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는 항공일자리 인력수급을 위한 맞춤형 채용행사로 지난해부터 추진하여 총 5회, 294명 면접, 95명의 취업 실적을 낸 바 있으며,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올해에는 횟수를 더 확대하여 매월 진행할 예정이다.

 

김정헌 구청장은 “항공일자리를 희망하는 구직자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양질의 일자리를 확보하길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원활한 인력수급과 일자리 창출을 위한 채용행사를 적극 추진하여 지역주민 및 구직자에게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중구청소년지원센터, 학교 밖 청소년 전용공간‘늘품’개소 (2023-01-30 12:51:54)
인천광역시교육청, 학부모 놀이교육지원단 역량강화 연수 (2023-01-30 12:46:58)
광주 광산소방서, 차량용 소화...
인천 동구의회, 의원연구단체 ...
인천교통공사, 시니어 폐의약...
인천 부평구 부개3동 마을복지...
인천해경, 소외계층에 사랑의 ...
김찬진 인천 동구청장‘인천...
인천 강화군, 노후화된 도로명...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