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 고향사랑 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선정

입력 2023년02월02일 15시48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인천시 남동구가 올해부터 시행하는 ‘고향사랑 기부제’ 기부자를 위한 답례품 공급업체 3곳을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구에 따르면 소래찬 김치 공급업체는 농업회사법인㈜우리김치가, 남동배 공급업체는 영일농장이, 화장품 공급업체는 ㈜테라에코가 선정됐다.

 

앞서 남동구 답례품 선정위원회는 지난달 31일 구청 개나리홀에서 회의를 통해 소래찬 김치, 남동배, 화장품 3개 품목의 답례품 공급업체를 선정했다.

 

위원회는 기업의 설립 형태 및 소재지, 납품실적 등 서류심사 항목과 시설관리, 위생 등 현장평가 항목 등을 다각도로 심의해 공급업체를 결정했다.

 

선정된 업체는 올해 남동구 고향 사랑 기부자들에 답례품을 제공하게 된다.

 

남동구 관계자는 “답례품 공급업체 선정이 지역경제 활성화와 고향사랑 기부제 정착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남동구 고향사랑 기부제가 성공적으로 안착해 양질의 답례품이 기부자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고향사랑 기부제는 개인이 현재 주소지를 제외한 전국 지방자치단체에 연 500만 원 한도 내로 기부하면, 일정 범위 세액공제와 기부금액의 30%에 해당하는 답례품을 증정하는 제도이다. 전국 농협지점 또는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및 기부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