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흥덕경찰서, 교통안전 사각지대를 찾아라 '시민공모' 추진

입력 2023년02월23일 15시4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청주흥덕경찰서(서장 정희영)는 청주시민과 함께 안전하고 쾌적한 교통환경 조성을 통한 교통사망사고 감소를 위하여‘교통안전 사각지대를 찾아라! 시민공모’를 2월 27일부터 3월 31일까지 약 1개월 간 추진한다고 밝혔다.

 

한정된 경찰인력 만으로 시민들이 바라는 교통안전에 대한 기대치를 대처하기에는 한계가 있으므로, 평소 불안하고 불편하게 느끼는 교통안전 취약지점에 대한 시민제보를 받아 이를 점검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함으로써 우리지역의 교통안전 사각지대를 최소화하고, 나아가 교통안전성과 교통편의를 제고하기 위함이다.
 
청주 전지역을 대상으로 평소 위험하다고 느낀 도로환경, 상습 교통법규 위반장소, 고질적인 혼잡구간, 불합리한 교통환경 및 규제 등 도로상의 교통안전이나 교통불편과 관련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제보가 가능하다.

 

경찰서 홈페이지(www.cbpolice.go.kr/cjhd), 전화(270-3352/3273), 방문(교통안전계 및 지구대·파출소) 등을 통해 특정한 양식 없이 누구나 접수 가능하며, 우수공모자 3명을 선정하여 경찰서장 감사장 및 부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청주흥덕경찰서장(서장 정희영)은 “시민들의 안전을 위한 경찰의 선제적 활동이 무엇보다 중요하나 한정된 인력과 장비로 충분한 만족을 드리기에는 현실적으로 한계가 있다”며, “우리지역의 교통안전 사각지대의 개선과 보다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하여 금번 시민공모에 적극 동참하시길 당부 드린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