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2013 정서진 뷰티풀 헤어쇼’ 개최

입력 2013년11월08일 11시20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홍성찬기자]  인천광역시 서구가 오는 12일에 서구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2013 정서진 뷰티플 헤어쇼’를 개최한다.

오후 5시에 식전행사 공연을 시작으로 모던, 가발, 아동, 아시아각국헤어, 전통머리파트와 관련한 다양한 헤어쇼를 진행하며,
네일아트와 두피 및 손 마사지, 헤어블레이즈, 패션타투 등 뷰티컬쳐(Beauty Culture)와 포토월(Photo Wall)을 설치해 주민들이 여러 가지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식전공연으로는 색소폰연주와 우크렐레·오카리나연주, 밸리댄스 공연이 열리며, 연계행사로는 서구보건소 건강체험관과 뷰티산업 생산품 전시 등이 운영,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준비돼 있다.

서구 관계자는 “이번 뷰티풀 헤어쇼가 관내 이, 미용업소들의 기술수준 향상과 자신감 고취로 이어져 이들 업소의 성장을 유도하는데 큰 도움일 될 것”이라며, “이와 함께 골목상권의 경쟁력 강화와 창업활동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대한미용사회 인천서구지회 주관으로 진행되는 이번 헤어쇼는 예화여고와 인천재능대학, 인하직업전문학교 등 미용관련 학교들이 다수 참여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