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의회, 제234회 임시회 폐회

입력 2023년03월20일 15시53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제234회 옹진군의회 임시회 폐회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옹진군 의회는  20일, 제234회 임시회 의정활동을 마무리 했다.


이 임시회는 조례 및 예산심사 특별위원회(위원장 김택선)를 구성해 조례안, 예산안 등 각종 의안을 심의했었으며, “서해5도 항로 해상풍력 발전단지 조성 반대 및 여객선 항로 안전권 보장 결의안”을 채택하는 등 다양하고 다각적인 의정 활동을 펼쳤다.


임시회 마지막날인 20일 제3차 본회의를 열어 조례 및 예산심사 특별위원회에서 심사 보고된 안건들을 최종 의결한 후, 「2022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 선임의 건」을 의결하여 김규성 의원 외 2인을 결산검사 위원으로 선출하고 8일간의 임시회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의명 의장은 동료의원과 공무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이번 임시회에서 확정된 조례와 예산들이 고금리, 고물가 시대 경제위기 속에서 고통받는 우리 옹진군민의 생활 안정과 복리증진을 위해 군민의 삶 적재적소에 적용되고, 투입되어 우리 옹진군민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건조한 날씨에 따라 산불 발생의 우려가 높으니 산불 예방활동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하며 발언을 마무리하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