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19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스포츠 > 골프/일반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한체육회, 중앙유라시아문화교류축제조직위원회와 업무협약 체결
등록날짜 [ 2023년03월23일 21시44분 ]


[연합시민의소리]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23일 중앙유라시아문화교류축제조직위원회(위원장 이용한)와 상호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공동의 관심분야에 대한 교류를 위해 공동 협력을 약속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은 오후 4시 대한체육회 회장실에서 개최되었으며, 이기흥 대한체육회장, 이용한 중앙유라시아문화교류축제조직위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교류 지원,기관이 공동 발전하기 위한 인적 네트워크 및 정보 공유,기관의 공동 사업에 대한 긴밀한 협력,중앙유라시아 문화교류축제에 관한 국제 스포츠 교류 협력 등을 약속했다.

 

중앙유라시아문화교류축제조직위원회는 오는 10월 2일부터 13일까지 대한민국에서, 유라시아 지역 전통복식문화를 비교하고 한복의 세계화를 이루기 위한 ‘제1회 중앙유라시아 문화교류축제’를 개최할 예정이다. 스포츠 분야로는 유라시아 각 민족의 씨름대회가 국가대항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앞으로 대한체육회는 중앙유라시아문화교류축제조직위원회와의 협력을 통해 중앙유라시아 국가와의 국제 스포츠 교류 협력을 추진하고, 중앙유라시아 문화체육의 발전을 위해 힘을 모으고자 한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24기 미추홀기 전국사격대회 성공적 마무리 (2023-03-27 19:28:27)
대한체육회, 항저우아시안게임 선수단 광고 가이드라인 배포 (2023-03-22 16:34:13)
광주 광산소방서, 차량용 소화...
인천 동구의회, 의원연구단체 ...
인천교통공사, 시니어 폐의약...
인천 부평구 부개3동 마을복지...
인천해경, 소외계층에 사랑의 ...
김찬진 인천 동구청장‘인천...
인천 강화군, 노후화된 도로명...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