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구-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 미추홀열린학교 업무 협약식 개최

입력 2023년06월26일 19시05분 김기공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인천 미추홀구(구청장 이영훈)와 인천남부교육지원청(교육장 박종하),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교장 정구선)는 26일 학교와 지역사회 연계를 통한 공유와 나눔을 실현하고자 미추홀열린학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미추홀열린학교는 주민에게 주차장, 강당, 도서관 등 학교시설을 개방해 부족한 주차 공간과 문화, 체육 공간을 확보하는 사업이다. 현재 주차장 개방에는 4개교, 강당 개방에는 2개교가 참여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는 부설주차장 23면을 야간 개방한다. 구는 주차장 CCTV, 보안등, 차단기 등 관련 시설에 대한 공사비와 향후 관리를 지원한다.

 

주차장은 신청 주민에 한해 회원제로 운영될 예정이며 평일에는 오후 18시부터 다음날 7시 30분까지, 주말 및 공휴일에는 종일 이용이 가능하다. 

 

이영훈 미추홀구청장은 “학교시설 개방에 동참해 주신 인천남부교육지원청과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설중학교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미추홀열린학교 사업에 더 많은 학교들이 참여해 함께 발전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