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옹진군인재육성재단 2023년 제1차 임시이사회 개최

입력 2023년06월26일 22시45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재)옹진군인재육성재단(이사장 문경복)은 지난 26일 옹진군청 6층 중회의실에서 재단 임원 10명이 참석한 가운데‘2023년 제1차 임시이사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그동안 재단 운영경과, 주요사업 추진현황 보고와 2023년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 2023년 1학기 장학생 및 재능개발지원사업 대상자 선발 심의(안), 옹진군인재육성재단 임원 선임(안) 총 3개의 안건에 대해 심의·의결했다.
 

특히, 올해 옹진군인재육성재단 1학기 장학생 및 재능개발 지원사업 대상자 선발은 지난 4월 10일부터 5월 8일까지 신청받아 이번 이사회를 통해 최종 심의하여 대상자를 결정했다.


1학기 장학생 및 재능개발 지원사업 대상자는 총 142명이 신청했으며 심의를 거쳐 선발된 장학생은 총 110명으로 전체 지원금액은 약 2억 5천만원이다.

 

평균 성적이 기준치 미만이거나 타 장학금 전액수혜를 받은 신청자 등의 경우 「옹진군 창의인재 육성 및 지원 규정」에 의해 장학생 선발에서 제외됐으며, 6월 중 장학생 선발 결과를 공고하여 지급할 계획이다.


 문경복 이사장은“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도전해 옹진군은 물론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지는 리더가 되어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옹진군인재육성재단이 지역 인재 양성의 요람으로 지속·발전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