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 논현1동 주민자치회, 성공적인 주민총회를 위한 사전 투표 실시

입력 2023년08월02일 15시18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시 남동구 논현1동 주민자치회는 오는 16일 주민총회를 앞두고 마을 의제 선정을 위한 주민투표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주민투표 기간은 7월 21일~8월 4일까지로 논현1동 거주민 및 생활 주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사전투표는 QR코드 스캔 또는 투표 사이트 링크를 통해 참여 가능하고, 상시 현장 투표는 동 행정복지센터(상설)에서 진행한다.


신민호 주민자치회장은 “적극적인 주민들의 투표 참여를 통해 논현1동이 발전할 수 있는 좋은 안건이 선정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며“주민의 목소리를 대변할 수 있는 주민자치회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투표 안건으로는 동정 홍보 극대화를 위한 마을 게시판 설치, 아동 권리 존중 교육 및 캠페인, 불법투기 지역 이동식 CCTV 설치, 어린이 보행자 안전을 위한 바닥 신호등 설치, 은봉로 일대 녹지 식생 매트 설치 총 5건이다. 논현1동 주민의 의제 건의, 주민자치회 위원의 분과 활동을 통해서 발굴하였다.
 

박미경 논현1동장은 “긴 장마가 끝나고 무더운 날씨에도 주민총회를 위해 애써주시는 주민자치회에 감사드리며 주민들의 소중한 의견이 잘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