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옹진군 후계농업경영인 하나로 뭉쳐 농업 발전 ...

입력 2023년08월21일 13시38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옹진군 (군수 문경복) 은 후계농업경영인옹진군연합회 회원 및 가족 약 25여명이 8월 17일부터 19일까지 2박 3일 동안 인천광역시 중구 무의도 하나개 해수욕장 일원에서 제15회 후계농업경영인 가족 수련대회 행사에 참석했다 고 밝혔다.


한국후계농업경영인 인천광역시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농업경영인으로서 사명감과 자긍심을 고취하고, 타·시군 농업경영인의 화합과 단결력 제고를 통해 유대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행사는 개막 첫날인 8월 17일 식전 행사를 시작으로 환영의 밤, 불꽃놀이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둘째날 18일에는 귀농·귀촌 우수사례 및 학술행사, 저녁에는 가족노래자랑과 무대공연 등이 진행되었다. 마지막 날인 19일에는 폐회식과 기념촬영을 하며 행사가 모두 마무리되었다.


최영빈 후계농업경영인옹진군연합회회장은 “급변하는 산업환경과 국제정세 속에서 시장개방과 소비위축 등 농업인이 직면하는 어려움들을 타 시·군과의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함께 극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폭염 속에서 고생한 후계농업인경영인 가족들이 에너지를 재충전하고 타·시군과 정보교류를 통해 옹진군 농업·농촌에 선도적 
역할을 해 주시길 바라며, 농자재 가격과 인건비 상승 및 쌀값 하락 등 여러가지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는 농업·농촌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