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 공무원노조 부평구지부, 베스트 구의원 설문조사 진행... 안애경, 유정옥, 홍순옥 선정

입력 2023년08월30일 06시32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안애경, 유정옥, 홍순옥 선정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인천지역본부 부평구지부는 지난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조합원을 대상으로 2023년 베스트 구의원 선정을 위한 설문조사를 진행하였다. 


설문조사에는 재직 조합원 중 432명이 참여하였으며, 제9대 부평구의회 의원 18명 중 안애경, 유정옥, 홍순옥(이름 가나다 순) 부평구의원이 베스트 구의원 3인에 선정되었다. 


부평구지부은 8월 29일 10시 30분 부평구지부 노조사무실에서 선정된 구의원들에게 베스트 의원 증서를 전달하고, 조합원들로부터 높게 평가받은 베스트 구의원들의 합리적 의정활동, 존중과 소통의 자세가 타 구의원들의 모범이 되기를 당부하였다.


2023년 베스트 구의원 선정을 위한 설문조사는 부평구 공무원들이 느끼는 부평구의회 의원 의정활동에 대한 만족도는 물론, 행정사무감사 및 자료요구 등 구의원과의 업무협의 경험 및 의정활동 전반에 대해 객관적 평가를 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 


합리적 의정활동 부분(전문적 식견, 합리성, 정책대안 여부), 존중과 소통 부분(투명성, 존중, 탈권위, 소통)으로 설문항목을 구체화하여, 항목별 점수를 기입하는 방식으로 설문을 진행하였다.


이번 설문조사와 베스트 구의원 선정을 통해 구의원들에게 공무원이 구정운영의 동반자임을 강조하고, 그 위상에 맞는 상호존중과 소통의 자세를 유도하는 것이 부평구지부의 목적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