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 세종스포츠정형외과의원과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23년08월30일 16시1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30일 세종스포츠정형외과의원(병원장 김진수)과 대한체육회 소속의 국가대표 선수 및 지도자와 임직원들의 신속한 의료 서비스 및 치료 지원을 위한 의료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이날 오후 2시 진천 국가대표선수촌 2층 대회의실에서 개최되었으며, 장재근 국가대표선수촌장, 김진수 세종스포츠정형외과의원 병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서울특별시 광진구에 위치한 세종스포츠정형외과의원은 근거 중심의 치료를 통해 빠르고 안전하게 “Return To Play”를 목표로 하는 스포츠의학 중심 병원이다. 이를 위해 종목별 프로스포츠 구단의 팀닥터로 활동하고 있는 의료진과 프로스포츠 구단 출신의 스태프들이 진단 및 수술부터 재활까지 일상으로의 복귀를 실현하기 위한 최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세종스포츠정형외과의원은 대한체육회 협력병원으로 체결되며, 협약에 따라 선수들은 병원으로부터 진료 우선권, 전담 코디네이터를 지정받아 신속하고 원활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대한체육회는 이번 의료 협약 체결을 통해 운동선수 관련 진료에 특화된 병원에서 국가대표 선수들이 진료 및 재활 시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