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정신건강복지센터, 2023 정신건강의 날 기념 부평We로드림 콘서트 ‘응답하라 내 마음’ 개최

입력 2023년09월06일 17시43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부평구(구청장 차준택) 부평정신건강복지센터가 오는 10월 12일 오후 3시 ‘세계 정신건강의 날’(10월 10일)을 기념해 부평아트센터 달누리극장에서 ‘부평We로드림 콘서트 응답하라 내 마음’을 개최한다.


이날 콘서트는 일상생활에서 경험하는 스트레스, 대인관계에서의 상처 등으로 마음에 어려움을 갖고 있는 지역 주민들을 위해 ‘음악으로 전하는 위로와 힐링’이라는 주제로 마련됐다.


이번 공연은 가수 여행스케치와 써니힐 은주가 들려주는 위로의 노래, 커버댄스 걸그룹 에리카가 8090 DJ쇼를 펼치며 신나는 레트로 음악으로 관람객들에게 추억여행을 선물한다.


공연을 관람하는 지역주민들 모두에게는 레트로 컨셉의 공연 소품과 추억의 선물도 함께 지급할 예정이다.


해당 공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부평구민이면 누구나 포스터에 부착된 큐알(QR)코드와 부평정신건강복지센터 누리집(www.bpmhc.or.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부평정신건강복지센터 청년We로팀(☎330-5602~3)로 문의하면 된다.


박광희 부평정신건강복지센터장은 “이번 공연을 통해서 지역주민들이 추억의 음악을 통해서 위로받고, 마음건강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