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오성면 주민교류센터 민간위탁 수탁단체 공개모집

입력 2023년09월08일 11시3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지역민 문화공간 제공 및 로컬푸드 판로 확대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기여

[연합시민의소리]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오성면 주민교류센터를 운영할 수탁기관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성면 주민교류센터(오성면 길음리 422번지 소재)는 연면적 350㎡ 지상 3층 규모로, 「지역사회 활성화 기반 조성 사업」에 선정돼 과거 농산물 저온저장창고 자리에 문화 휴식 공간 및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로컬푸드카페 운영을 목적으로 신축됐다.

 

위탁 기간은 위·수탁 체결일로부터 2년이며 위탁 사무는 ▲센터 운영 및 시설 관리에 대한 전반 사항 ▲마을공동체 활성화 및 문화·예술 창달을 위한 문화행사 ▲지역 생산제품의 생산·전시 및 판매를 위한 장소 활용 ▲시민의 사회참여와 역량 강화를 위한 사업 ▲그 밖에 도시재생사업 등 마을 활성화를 위한 연계사업 등이다.

 

신청 자격은 공고일 현재 평택시 내에 사업장을 둔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마을 기업이며, 신청 방법은 구비서류[평택시청 누리집-알림마당-고시공고(평택시 공고 제2023-3016호)]를 갖춰 오는 20일(수)부터 22일(금) 18:00까지 평택시청 신관 1층 생태하천과 하천관리팀으로 방문 신청하면 된다.

 

시는 10월 중 공정과 투명성을 바탕으로 민간위탁 수탁기관 선정 심의를 거쳐 1순위자에게 개별 통지 및 시 누리집 공고 게시판에 선정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031-8024-5034, 생태하천과)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