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읍 새마을지도자 협의회, 가을맞이 자연정화활동 및 풀베기 작업'양수발전소 유치 캠페인'

입력 2023년09월13일 09시18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봉화군 봉화읍 새마을지도자 협의회 및 새마을부녀자회는 지난 12일 가을맞이 자연정화활동 및 풀베기 작업과 더불어 양수발전소 유치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활동에는 새마을회 회원 35여 명이 참여해 가을행락철 관광객을 대비해 제1농공단지 일대 및 근방 하천변 주변의 생활쓰레기를 수거하고 풀베기 작업을 실시했다.

 

여전히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회원들이 구슬땀 흘리며 쓰레기를 줍는 모습은 주민들에게 경각심을 일깨우는 동시에 주변의 귀감이 됐다.

 

또한 회원들은 봉화군 양수발전소 유치를 위한 캠페인도 함께 진행하며 양수발전소 유치를 위한 봉화군민의 관심과 지지를 요청했다. 

 

장달호 봉화읍장은 “새마을회의 정기적인 정화활동이 봉화군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보존하고 행락철 관광객들에게 깨끗한 이미지를 전하는데 큰 보탬이 되고 있다.”며 “새마을회 회원들의 솔선수범하시는 모습이 주민들에게 큰 귀감이 되고 있고 더불어 봉화발전소 양수발전소 유치 홍보에 힘써주시는데 대해서도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