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 문화도시센터 ‘2023 도시예술연구소’ 공모 진행

입력 2023년09월20일 20시23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 문화도시센터가 오는 10월 4일까지 문화도시부평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2023 도시예술연구소’ 공모를 진행한다.


이번 공모는 우수 프로그램 발굴 및 지원으로 지역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개발해 부평의 역사문화·예술자원의 가치를 확대하고자 마련됐다.


공모 내용은 부평구의 역사·문화·예술을 주제로 한 프로젝트이며, 주민과 함께 지속가능한 커뮤니티 조성을 목적으로 해야 한다. 다만, 단순 창작 발표의 일회성 사업과 부평 이외의 사업지는 제외된다.


지원 대상은 문화사업을 추진할 역량을 갖춘 3인 이상의 문화예술단체 또는 예술인 그룹이다. 지원금은 팀당 최소 1천만 원, 최대 3천만 원까지다.


공모에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부평구 문화재단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전자우편(ois@bpcf.or.kr)으로 제출하거나 e나라도움 누리집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제출된 신청서는 서류와 인터뷰 심의를 거쳐 10월 13일에 최종 선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부평구문화재단 누리집(https://www.bpcf.or.kr)을 확인하거나 문화도시센터 창조팀(☎500-2175)으로 문의하면 된다. 


황유경 문화도시센터 센터장은 “다양한 문화예술 단체의 참여로 부평의 역사 문화와 예술 자원의 가치가 확대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