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옹진군 제240회 군의회 임시회 폐회

입력 2023년10월22일 08시03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옹진군의회(의장 이의명)가 지난 11일부터 20일까지 10일간의 일정으로 제240회 임시회 의정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임시회는 지난 5일 집회공고를 하였으며, 12일부터 13일까지 2일간 이종선 의원(기획복지위원장, 가선거구)이 대표발의한 「옹진군 응급의료 지원에 관한 조례안」, 김택선 의원(경제건설위원장, 나선거구)이 대표발의한 「옹진군 해상풍력발전단지 개발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및 「옹진군 외국인 계절근로자 지원에 관한 조례안」, 김민애 의원(윤리특별위원장, 비례대표)이 대표발의한 「옹진군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문화 조성을 위한 조례안」 등 39건의 조례안, 동의안, 공유재산안을 심도있게 심사하였다.


또한,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은 2023년도 주요업무 추진실적 및 2023년도 현안사항에 대한 보고를 청취하고, 관련 질의응답을 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쳤다.


지난 20일 이루어진 제2차 본회의에서는, 각 위원회에서 심사했던 안건들을 최종의결하고 임시회 일정을 마무리 지었다.


옹진군의회 이의명 의장은 “지난 열흘간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준 동료의원과 의회운영에 적극 협조해준 공직자 여러분들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건조한 계절인만큼 화재 예방에 만전을 기하여 줄 것’을 집행부에 당부하며 발언을 마무리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