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봉화군협회장기 파크골프대회 성료

입력 2023년10월23일 14시4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제6회 봉화군협회장기 파크골프대회가 지난 21일 봉화읍 내성천파크골프장에서 열렸다.

 

이날 대회에는 박현국 봉화군수, 박형수 국회의원, 김상희 군의장, 박종화 체육회장 등 각 사회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18홀 내성천파크골프장에서 관내 10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해 열띤 경기를 펼쳐 지역 내 파크골프 클럽 간 친선과 우의를 다졌다.
  
경기는 개인전(남, 여)에서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총 18홀 타수로 순위를 결정했다. 성적에 따른 개인상에 남자부 우승 김희문 씨, 여자부 우승 김경순 씨가 차지했고 그 외에도 홀인원 상과 노익장 상을 시상해 선수들의 사기진작과 재미를 더했다.

 

박현국 봉화군수는 “전국적으로 파크골프에 관한 관심이 늘면서 회원 수가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면서 “늘어나는 수요에 맞춰 군에서도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안태선 파크골프협회장은 “제6회 협회장기 대회에 참가한 선수분들과 대회장을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파크골프를 통해 군민 화합과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공원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파크골프는 골프와 비슷한 규칙을 가졌으나 장비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접근성과 편리함으로 도심은 물론 체육인프라가 열악한 지방에서도 사랑받는 신종 스포츠로 각광받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