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 2023 회원화합 전진 대회 개최

입력 2023년10월23일 15시17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유공 표창 통해 한 해동안 회원 노고 격려…포스텍 의대 유치 퍼포먼스도 진행

[연합시민의소리] 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회장 주지홍)는 지난 21일 흥해 축구장에서 회원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회원화합 전진 대회’를 개최했다.

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 제공

이번 행사는 권혁원 포항시 일자리경제국장, 김종익 포항시의회 운영위원회 부위원장, 김재원 바르게살기운동 경상북도협의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행동강령 낭독, 유공 표창 및 회원화합 행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포스텍 의대 유치 퍼포먼스가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이날 봉사활동을 실천하며 바른 사회 분위기 조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서영현 포항시협의회 부회장, 김부선 우창동위원회 고문이 도지사 표창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와 함께 시장상, 시의장상, 국회의원상, 도·시 협의회장상 등 시상을 통해 한 해 동안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한 해 동안 뛰어난 활동을 펼친 읍면동 위원회 및 산하단체에 대한 시상으로 △최우수상에 대이동, 중앙동, 환여동, △우수상에 연일읍, 대송면, 송도동, 죽도동, 두호동, 장량동이 각각 수상했다.
 

주지홍 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장은 “앞으로도 회원들 간 우호 증진과 교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지역 간 갈등 해소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바르게살기운동포항시협의회는 선진시민의식을 함양하고 국가발전에 이바지하는 것을 목적으로 포항시 29개 읍면동 위원회와 여성회, 청년회, 산악회 등 산하단체에 1,400여 명의 위원들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