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호 연수구청장, ‘사랑의 집 고쳐주기’ 자원봉사 참여

입력 2023년10월30일 10시01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008년부터 15년째 이어진 대한전문건설협회 인천광역시회 후원사업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이재호 연수구청장은 지난 27일 대한전문건설협회 인천광역시회에서 후원하는 ‘사랑의 집 고쳐주기’ 사업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인천광역시회는 2008년도부터 15년째 사랑의 집 고쳐주기 사업을 이어오며, 2023년 현재까지 연수구 저소득 소외계층 총 91가구에 집수리를 지원했다. 
  

이날 공사 대상가구는 옥련2동 최OO 어르신 댁으로, 자원봉사단은 내부 실내창고를 화장실로 리모델링해 야외 화장실을 이용하셨던 어르신의 불편을 해소했다.


또한, 파손된 방 벽을 보수하고, 방바닥 보일러 관을 설치하는 등 어르신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조치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인천광역시회 관계자는 “사랑의 집 고쳐주기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고, 어르신께서 따뜻하고 안락한 집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뿌듯하고 뜻깊은 시간이 됐다.”라고 말했다.


이날 사랑의 집 고쳐주기 봉사활동에 참여한 이재호 연수구청장은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연수구의 저소득층 주민들이 좋은 주거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대한전문건설협회 인천광역시회장님과 봉사단에 감사드리며, 어르신 댁에 건강과 행복을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