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시니어클럽, 금년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평가대회 개최

입력 2023년11월29일 06시43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인천 미추홀시니어클럽(관장 이수민, 이하 시니어클럽)은 지난 27일 미추홀구청 대강당에서 사업 참여자 4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평가대회’를 개최했다.


시니어클럽은 평가대회에서 우수참여자 표창, 기부 물품 전달, 우수 사례 발표 등을 진행했다.


특히, 나눔이(e)음사업을 통해 마련한 재생 물휴지 2,010개를 저소득층에 지원해 달라고 주안1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이날 우수참여자로 표창을 받은 김윤자 어르신은 “노인일자리 참여를 통해 지역사회 일원으로서의 자부심이 생겼다.”라면서, “열심히 활동하다 보니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고 하루하루 일상이 즐거워졌다.”라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이에 이영훈 구청장은 “이번 사업에 참여하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한다.”라면서, “앞으로도 노인일자리 사업의 내실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니어클럽은 어르신들이 노인일자리와 사회활동 지원사업을 통해서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개발해 운영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