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교육청북구도서관, 청소년 자원봉사 우수터전·우수 지도자 부문 수상

입력 2023년11월30일 12시04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광역시교육청북구도서관(관장 임현국)은 2023년 Incheon Youth Awards에서 청소년 봉사활동 우수터전 및 우수지도자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인천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매년 인천 관내 청소년 봉사활동 터전 운영 기관을 평가해 우수터전과 지도자를 선정한다. 지난 25일 개최한 2023 Incheon Youth Awards에서 북구도서관은 우수터전 부문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사장상’을 수상했고, 담당 사서는 우수지도자로 선정됐다.


북구도서관은 2013년 6월 봉사활동 터전으로 등록 허가된 이래로 현재까지 수많은 자원봉사자가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한 공로를 인정받아 상을 받았다.


북구도서관 관계자는 “이번에 우리 도서관이 청소년 봉사활동 우수터전과 우수지도자로 선정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많은 청소년이 편리하고 부담 없이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북구도서관은 휴관일을 제외한 평일과 주말에 청소년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봉사활동 터전을 운영하며, 참여를 원하는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독서문화과(☎032-363-5046)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