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구, 국제라이온스협회 인천(354-F)지구 제3지역으로부터 사랑의 김치 전달받아

입력 2023년12월01일 04시32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 미추홀구(구청장 이영훈)는 30일 구청장실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 인천(354-F)지구 제3지역(위원장 추성호)과 함께 사랑의 김치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 인천(354-F)지구 제3지역은 12월 초 미추홀구 10개 동에 하부 조직인 10개 클럽이 각각 방문하여 김장 김치 30상자씩을 전달하기로 했다.


추성호 위원장은 “겨울철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달하기 위해 10개 클럽이 정성을 모았다.”라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와 후원 활동을 통해 지역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영훈 구청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라면서, “회원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도록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국제라이온스협회 인천(354-F)지구 제3지역은 2개 지대(위원장 이지은, 박선영), 10개 클럽으로 이뤄져 있다.


이번 사랑의 김치를 전달에 참여한 10개 클럽은 문학클럽(회장 최병순), 신도클럽(회장 이금용), 인일클럽(회장 위승원), 인하클럽(회장 원종목), 이화클럽(회장 오미숙), 서인천클럽(회장 현재두), 인화클럽(회장 김태희), 프로클럽(회장 고은옥), 무지개클럽(회장 박지원), 신성클럽(회장 용해득)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