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강화교육지원청, 소외계층을 위한 학부모 사랑의 나눔 행사

입력 2023년12월07일 19시12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강화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성환)은 학부모지원센터와 평생학습관에서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사랑의 마음이 담긴 겨울나기 선물 전달 행사를 6일 개최했다.


행사는 지역주민과 학부모자원봉사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루어졌으며 강화도 풍물시장에서 구입한 대추와 생강, 양봉장에서 구입한 꿀을 이용해 레몬생강차와 대추차를 직접 만들었다. 낮시간 봉사에 동참할 수 없는 교육청 직원들과 봉사자들은 야간을 이용해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할 목도리를 제작하는 등 따뜻한 마음 선물 마련 릴레이에 동참했다.


이현숙 안젤로재가노인복지서비스센터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정성과 따뜻한 손길을 보내주신 강화교육지원청과 학부모님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매서운 추위에 어르신들이 따뜻한 레몬생강차와 대추차로 감기 없이 건강한 겨울을 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선영 열매지역아동복지센터장은 “아이들이 예쁘고 따뜻한 목도리를 받아 산타할아버지가 다녀가셨다고 기뻐했다”며 “매년 잊지 않고 지역아동센터를 생각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강화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소외계층 주민들을 위한 사랑나눔 프로젝트를 이어갈 것”이라며 “더불어 행복하게 살아가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역주민들께서도 나눔 사업에 적극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