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취약계층 지원 및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어르신 전통시장 나들이 행사 개최

입력 2023년12월11일 18시00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재가 노인, 한부모 가정 등 취약계층 대상 전통시장 장보기 비용 지원

전통시장 나들이 행사를 진행 중이다 / 사진제공 = 인천항만공사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항만공사(www.icpa.or.kr, 사장 이경규)는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지원 및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7일부터 8일까지 송현시장에서 '어르신 전통시장 나들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IPA는 송림1동 행정복지센터, 송림종합사회복지관, 송현시장 상인회와 함께 취약계층 100명을 대상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으며, 행사 참여자 1인당 5만 원씩 총 5백만 원의 장보기 비용을 지원했다.


송림1동 행정복지센터와 송림종합사회복지관은 재가 노인, 한부모 가정, 저소득 가정 등 행사 참여자를 추천했으며, 송현시장 상인회는 행사 장소 제공 및 전반적인 진행을 맡았다.


인천항만공사 신재완 ESG경영실장은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 취약계층 지원도 할 수 있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 중”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IPA는 취약계층 지원 및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지난 9월 저소득 가정 어린이 80명을 대상으로 '어린이 전통시장 나들이' 행사를 개최한 바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