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 기업체서 연말 맞아 따뜻한 기부 잇따라

입력 2023년12월19일 09시49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에이스리테일 선학점서 라면 200상자(300만 원 상당) 전달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연말을 맞아 인천 연수구에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기부활동이 잇따르는 등 지역사회에 훈훈한 온정이 퍼져가고 있다. 


 ㈜에이스리테일 선학점(대표 장우주)은 지난 15일 연말에 외롭게 지내는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라면 200상자(300만 원 상당)를 연수구에 전달했다.
 

 ㈜에이스리테일 선학점은 2014년부터 지역사회를 위해 쌀과 라면, 생필품 등을 꾸준히 기부하며 지속적인 선행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장우주 대표는, “후원물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는 선물이 됐으면 한다.”라며, “어려운 사회 경제적 분위기에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나눔을 통해 작은 위로와 힘이 되고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같은 날, 보스시큐리티(주)(대표 공병석)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연수구에 500만 원의 후원금을 기탁했다.


 보스시큐리티(주)는 인천시 소재 무인경비시스템 용역 업체로 수익금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기 위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공병석 대표는 “연수구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기부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값진 나눔을 지속해서 실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재호 연수구청장은 “지역의 이웃을 돌아보며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에이스리테일 선학점 대표님, 보스시큐리티 대표님과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기부해 주신 후원금품은 기부자의 뜻을 담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하게 전달해 드리겠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