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저탄소친환경대회 추진을 위한 플래시몹

입력 2013년11월27일 10시36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홍성찬기자]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조직위원회 저탄소친환경위원회(위원장 전현희)와 서울종합예술학교(이사장 김민성)가 오는  28일 오후 광화문광장 중앙광장에서 플래시몹을 개최한다.

지구온난화를 막고, 환경 살리기의 일환으로 지난 온난화를 막고, 환경 살리기를 위위해 겨울철 탄소배출 주범인 에너지 절약을 계몽하기 위한 이번 행사에는 저탄소친환경위원회 시민자문위원과 서울종합예술학교 재학생 등 500여 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참가자 전원은 내복을 입고, 인천아시아경기대회 공식주제가인 ‘Only One’에 맞춰 율동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이 자리에는 전현희 위원장, 국회의원 신계륜, 김재윤, 서울종합예술학교 김민성 이사장, 인기 연예인도 자리를 함께한다.


인천아시아게임조직위원회 저탄소친환경위원회는 국내 최초로 국제스포츠경기에서 탄소배출권 프로젝트를 통한 탄소상쇄를 시도하고, 다양한 탄소감축을 위한 저탄소친환경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위해 출범된 단체이다.


한편 서울종합예술학교 무용예술학부 학생들이 참여한 싸이 ‘젠틀맨’ 플래시몹 영상이 500만뷰를 돌파한 정도로 큰 화제가 된 바 있으며, 2010년 남아공월드컵 당시 영동대로 강남 응원거리에서 재학생 2천 명이 참여한 응원 플래시몹을 펼친 바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