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 크리스마스 기념 직원 소통 데이

입력 2023년12월22일 04시24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원문희)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임직원 간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직원 소통 데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소통데이’는 임직원 간 소통과 공감을 통해 활력 있고 일하고 싶은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마련됐다.
 

 공단은 중구국민체육센터 3층에 ‘감사한 분들께 마음을 전해요’ 상자와 편지지를 비치, 모든 임직원이 한 해 동안 감사한 마음을 가졌던 직원에게 자유롭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직원들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평소 쉽게 전하지 못했던 감사한 마음 등을 편지로 작성했으며, 이 편지는 소통 데이 종료 후 각 직원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더불어 공단은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특별 포토존을 설치, 크리스마스 트리와 풍선, 엘이디(LED) 조명, 머리띠 등 다양한 소품을 이용해 자유롭게 사진을 찍음으로써 직원 간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게 했다. 


 공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공단은 다양한 소통 활동으로 임직원 간 소통을 강화하고 애사심을 형성하겠다”라며, “상호 공감·존중하는 직장문화 조성은 직원들에게 자부심을 심어주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주는 선순환 구조를 형성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은 그간 임직원 소통 강화를 위해 △노사 상생 합동 워크숍 △혁신 주니어보드 △e-스포츠 대회 △노사합동 추석 명절 전통시장 장보기 캠페인 △추석 명절 윷놀이 대회 등을 실시한 바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