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경찰서, 시무식 및 승진임용식 개최

입력 2024년01월02일 19시08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영동경찰서(서장 이규환)는 2일 갑진년 새해를 맞아 시무식과 승진임용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이규환 서장과 각 과장, 지역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충혼탑 참배를 마친 후 서장실에서 승진임용식이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승진임용식은 경감근속 승진 임용대상자 총 12명으로 영동경찰서 역대 최다 인원을 기록했다. 다음은 경감 근속승진 임용대상자 명단이다.


영동서 이성삼 , 수사과 유병철 ,생활안전교통과 장봉구(자치),  중앙지구대 서승도, 연상흠, 정무영, 정태정, 한동수 ,용산파출소 이준수 ,황간파출소 하만욱 ,상촌파출소 최상복 ,학산파출소 오상주 이와 함께, 2023년 교통기능 공약특진으로 교통관리계 윤지호 순경이 경장으로 승진(’23.12.31.자)하며 빛을 더했다.

 

이규환 서장은“승진 임용자 모두에게 영예로운 승진을 진심으로 축하를 전하며 이번 승진은 승진 임용자들이 그간 맡은 바 위치에서 헌신과 열정을 다한 결과”라며 “앞으로 관리자이자 책임자로서 솔선수범하는 등 책임을 다해 영동경찰서의 중추적 역할을 해줄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더불어 “소속된 기능에서 상황에 따라 결정하고 판단하는 리더 역할을 해야 하고 아울러 위·아래를 연결하는 가교역할 등 중간관리자로서 그 책임을 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