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AG 조직위원회, 제6회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수상

입력 2013년11월28일 15시5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홍성찬기자] 2014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가 ‘제6회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에서 기타 공공기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한국인터넷소통협회와 전자신문사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인터넷진흥원, 전국경제인연합회가 후원한 이번 행사는 소셜소통지수를 바탕으로 객관적인 평가를 통해 소셜미디어 활용도가 높은 1천200여 개 기업과 860여 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내부평가, 고객평가, 전문가 평가, 운영성 평가 등 4단계 평가 과정과 심의위원회의 검증을 통해 선정됐다.

조직위는 ‘최초의 소셜아시안게임’을 구현한다는 목표 아래 현재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 웨이보 등 국·영·중문 11개 채널과 내외국인 기자단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스마트 아시안게임을 위한 홍보 전략을 수립하는 등 45억 아시아인 모두가 참여하고 소통하는 대회를 만드는데 소셜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온라인 홍보팀 장수환 팀장은 “올해가 SNS를 통한 네트워크 구축 및 양적 성장의 해였다면 내년에는 구축된 네트워크와 SNS 팬을 최대한 활용해 대회 인지도 향상과 참여 극대화에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