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옹진문화원 2024년도 제7차 정기총회 개최

입력 2024년02월28일 11시43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기자] 옹진문화원(원장 태동철)은 지난 27일, 옹진문화원 4층 대회의실에서 2024년 제7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문화원 회원 120여명과 문경복 옹진군수, 이의명 옹진군의회 의장, 배준영 국회의원, 김영진 옹진군의회 부의장, 김민애, 김택선, 이종선 옹진군의원 등이 참석했다.


행사는 1부 개회식과 2부 의안심의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1부 개회식은 태동철 원장의 인사와 문경복 옹진군수, 이의명 옹진군의회 의장, 배준영 국회의원의 축사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어 진행된 2부 의안심의에서는 2023년 감사보고와 사업실적 보고 및 결산, 2024년 사업 계획 및 예산, 임원 선임 및 연임 건이 심의 의결되었으며 총회 의안에 대해 옹진문화원 임원진과 회원 간의 자유로운 토론과 질의응답이 이루어졌다.


태동철 원장은“지난 한해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다양한 문화사업을 전개하며 옹진군의 지역문화 활성화를 위해 노력했다”며, “2024년에도 문화학교, 옹진문화예술인의 밤 행사 등 참신한 문화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비약적인 변화와 발전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