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교육청주안도서관, 여행 에세이 작가 되기 1기 참여자 모집

입력 2024년03월13일 16시03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광역시교육청주안도서관(관장 곽미혜)은 오나래 인천 여행 작가와 함께하는 여행 에세이 작가 되기 1기 - '나의 인생 여행기' 참여자를 13일부터 모집한다.
   
오나래 작가는 대한여행작가협회 소속으로 '내가 처음 만난 북유럽', '가봤냐미국', '가봤냐동남아' 등의 책을 썼다. 특히, 인천에 거주하며 인천의 숨겨진 장소와 코스를 소개하는 '한국기행, 인천'을 통해 인천 여행 전문 작가로 발돋움했다.

 

'나의 인생 여행기'는 4월 9일부터 5월 28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운영한다. 여행작가와 함께 여행 글쓰기의 기초, 인천 여행지 공유 및 표현 등 다양한 여행 에세이 이론을 6회에 걸쳐 학습하고, 참여자들이 희망하는 인천 기행을 2회 진행한다. 인천에 얽힌 나만의 인생이야기를 담은 여행 에세이 발간으로 프로그램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참여 신청은 13일 오전 9시부터 주안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ice.go.kr/juan) 온라인 접수에서 할 수 있고,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32-450-9122)로 문의하면 된다. 

 

주안도서관 관계자는 “읽걷쓰 시민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한 의미있는 프로그램”이라며 “지역주민이 함께 인천 기행으로 인천을 기록하고 나의 여행을 되돌아보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