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7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증권/금융/부동산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계양구, 2024년도 개별주택 가격 열람 및 의견 청취
오는 19일부터 4월 8일까지 의견 접수 실시
등록날짜 [ 2024년03월18일 11시32분 ]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광역시 계양구(구청장 윤환)는 3월 19일부터 4월 8일까지 2024년 1월 1일 기준으로 산정한 개별주택 3,516호의 주택 가격에 대한 열람과 의견 접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개별주택 가격(안) 열람은 계양구청 세무1과 또는 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거나 인터넷(www.realtyprice.kr)을 통해 열람할 수 있다.


열람한 주택 가격에 의견이 있는 주택 소유자와 이해관계인은 계양구청 세무1과 또는 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의견제출서를 작성 후 제출하거나, 부동산공시가격알리미(www.realtyprice.kr)에서 온라인으로도 의견을 제출할 수 있다.


의견이 제출된 주택 가격에 대해서는 가격 등의 적정성을 재검토 후 부동산가격공시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그 결과를 의견 제출인에게 개별 통지할 계획이며, 4월 30일에 결정ㆍ공시한다.


구 관계자는 “주택가격은 지방세(재산세, 취득세 등)와 국세(양도소득세 등)의 조세부과 기준으로 활용되는 중요한 사항인 만큼, 반드시 기간 내에 확인하고 필요 시 의견 제출에 적극 참여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국토교통부에서 조사ㆍ산정된 공동주택 가격은 ‘부동산공시가격알리미’에서 열람하고 의견을 제출할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강화군, 개별공시지가 및 주택가격 의견 접수 (2024-03-19 17:54:10)
인천 남동 도시첨단산업단지 산업시설구역 분양공고 실시 (2024-02-29 18:24:55)
인천 서구 치매전담형 주야간...
광주 동부소방서, 봄철 공사장...
광주 광산소방서, 의료시설 화...
인천광역시교육청, (가칭)영...
인천 동구 금창동, ‘사랑의 ...
인천 동구, ‘동구보훈회관’...
인천 동구, 말라리아 예방 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