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구,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및 공급업체 ‘추가 공개모집

입력 2024년03월21일 11시37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인천 미추홀구(구청장 이영훈) 오는 4월 11일까지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와 다양한 답례품 제공을 위해 답례품 및 공급업체를 추가 공개 모집한다.


답례품 모집 분야는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임산물, 제조품, 가공식품, 공예품, 관광, 서비스 3개 분야이며, 신청 자격은 미추홀구에 사업장을 두고 있는 사업체(사업자등록 및 통신판매업 등록 업체)로서 답례 품목으로 선정된 물품을 생산(제조) 및 배송할 수 있는 업체이다.


구는 답례품 선정위원회를 통해 지역 연계성, 사업체 운영 역량, 상품 우수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분야별 2개 업체 내외로 선정할 계획이다.


공급업체가 선정되면 구와 협약 체결 후, 오는 5월부터 고향사랑 기부자에게 답례품이 제공된다.


답례품 공급 희망 업체는 오는 4월 4일부터 11일까지 신청서와 구비서류를 구청 총무과 자치행정팀으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구청 누리집 고시 공고란 확인 또는 총무과(☎032-880-4123)로 문의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이번 추가 모집을 통해 특색있는 다양한 답례품을 발굴해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으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현재 구는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 미추홀이음카드, 국산 스테인리스 수저 세트, 수제 비누 세트, SSG랜더스 야구 관람 할인권 총 4종의 답례품을 기부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