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석남2동 방위협의회,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입력 2024년03월25일 14시47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 서구 석남2동 방위협의회(회장 김일태)는 지난 21일 적십자회비 집중 모금에 동참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에 170만원을 전달했다.


김일태 석남2동 방위협의회장은 “소외된 이웃을 돕고 인도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적십자의 활동에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참여하게 되었다”며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리고 이번 기부가 지역 내 어렵고 힘든 이웃들에게 희망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마음을 전했다.


강범석 서구청장은 “적십자 특별회비 모금에 동참해주신 석남2동 방위협의회의 따뜻한 나눔 실천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더 많은 분들이 적십자회비 모금에 동참해 도움이 필요한 우리 이웃에게 희망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적십자회비 모금 활동 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전달식에 함께한 류현자 석남2동장도 “석남2동 방위협의회 회원님들의 온기가 지역 내 소외계층에게 전달되길 바라며, 동에서도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취약계층 지원과 각종 재난 시 긴급구호 활동에 사용되는 적십자회비 모금은 연중 진행되며, 오는 31일까지 집중 모금 기간으로 운영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