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30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도서/시/강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동구 화도진문화원, 문화특강 개최 '오페라 인문학자 박경준의 힐링스페셜'
등록날짜 [ 2024년04월11일 14시02분 ]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 동구 화도진문화원(원장 조장환)은 오는 17일 송현1·2동 복합청사 3층 강당에서 2024 화도진문화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화도진문화특강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강사로 초청하여 지역민을 대상으로 인문학적인 소양을 키우고, 다양한 삶의 탐색과 성찰 기회를 부여하는 강연회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첫 강연은 <오페라 인문학자 박경준의 힐링스페셜>이라는 주제로 인문학 특강이 진행된다. 박경준씨는 서울대 성악과 출신으로 이탈리아, 스페인, 한국 등에서 수십 차례의 오페라 공연을 펼치고 제13회 대한민국 오페라 대상 남자 주역상을 수상한 국내 최정상의 성악가이며 ‘오페라 인문학 저자’ ‘오페라와 썸타는 남자의 오페라 이야기’ 등을 집필했다.


화도진문화원 관계자는 “이번 화도진문화특강에 많은분들이 방문하여 강의와 함께 오페라를 즐기고 공감과 힐링의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화도진문화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화도진문화원 홈페이지(www.hdjcc.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특강에 대한 문의는 문화원 사무국(212-8959)으로 하면 된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경북도민행복대학, 봉화군캠퍼스 입학식 열어 (2024-04-12 14:42:07)
인천도시역사관, 성인 교양강좌 '도시공감' 운영 (2024-04-10 08:39:59)
인천 연수구, 청년네트워크 통...
인천 연수구, 지역상권 활성화...
인천 남동구, 올해 암환자 가...
인천 남동구, 2025년 국정평가 ...
인천 동구보건소, 공원·해안...
인천 동구, 제7회 동구 어린이 ...
광주재향소방동우회, 무등산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