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월21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생활경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남동구 소래포구 전통어시장 온라인 배달 쇼핑몰 개장
등록날짜 [ 2024년05월30일 10시38분 ]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시 남동구는 소래포구 전통어시장이 고객 편의를 위해 온라인 배달 쇼핑몰(soraemall.com)을 오픈했다고 30일 전했다.
 

소래포구 전통어시장은 온라인 배달 쇼핑몰에서 소비자가 회원 가입 후 활어, 선어, 건어물, 젓갈 등 수산물을 구매하면 입점한 점포에서 상품을 포장하고 배송대행업체에서 찾아 집까지 배송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쇼핑몰에는 소래포구 전통어시장 내 32개 점포가 약 190개의 수산물을 등록해 판매 중이며,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배송가능 지역은 현재는 남동구 논현1‧2동, 논현고잔동, 남촌동, 도림동, 서창2동, 만수동 일부 지역, 시흥 월곶동 일부로 한정되며, 배송료는 4천 원으로 일괄 적용된다. 


이외에도 주요 상품에 대한 품목별 시세와 수산물 관련 할인행사 등의 정보도 제공한다.
 

상인회는 쇼핑몰 오픈 행사로 6월 1일까지 배송료 무료,특가상품 판매,일부 품목 10%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하며, 이번 이벤트 종료 후에도 6월 중 2차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안광균 소래포구 전통어시장 상인회장은 “온라인 배달 서비스 시작으로 상인들은 소비자들에게 투명한 상품정보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은 좋은 품질의 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라며 “앞으로 많은 분이 쇼핑몰을 이용해 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좋은 품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주시, ‘영주장날 쇼핑몰’ 18주년 맞이 행사 5일부터 진행 (2024-06-04 13:26:36)
인천 ㈜와치캠 등 5개사, 부평구에 이웃사랑 나눔 생필품 기탁 (2024-05-28 17:38:49)
대한체육회, 오은영 박사 초청...
광주광역시 동부소방서, 광주...
인천중구문화재단 ‘백건우와...
인천시, 전국 최초 광역 대기...
경기도교육청, 우간다 공화국 ...
광주 광산소방서, 119시민수상...
광주 북부소방서, “조금 더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