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 삼산2동 통장자율회,‘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행사’진행

입력 2024년07월19일 10시52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인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 삼산2동 통장자율회는 지난 18일 지역 내 어르신 등 200명을 대상으로 ‘건강한 여름나기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부평신협(이사장 윤순혁)의 후원(생닭, 과일 및 떡 등)으로 마련됐다. 통장자율회 회원들이 후원받은 생닭으로 직접 삼계탕을 조리해, 지역 내 보훈단체 및 경로당 등에 계신 어르신들께 전달해 드렸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차준택 구청장은 “연일 반복되는 무더위와 호우 속에서도 삼계탕 나눔행사를 준비해주신 삼산2동 통장자율회 및 주민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특히, 매년 지역 내 취약계층 밑반찬 나눔 및 겨울철 생필품 지원, 저소득가정 청소년 장학사업 등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계신 부평신협에서 여름철마다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 행사도 적극 후원해주셔서 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은숙 삼산2동 통장자율회장은 “어르신들이 삼계탕을 맛있게 드시고,유난히 더운 이번 여름도 무탈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삼산2동 통장자율회와 주민단체가 힘을 모아 이웃사랑을 더욱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김상원 삼산2동장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사랑과 정성으로 참여해주신 삼산2동 통장자율회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삼산2동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