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교통공사, 송도달빛축제공원역에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포토존 설치

입력 2024년08월01일 15시36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교통공사(사장 김성완)는 인천광역시·경기일보와 함께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포토존을 송도달빛축제공원역에 설치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포토존 설치는 전국적으로 가장 전통 있는 대규모 음악 축제인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을 테마로, 지역 주민들과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사진 촬영 공간을 제공하여 축제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키고자 인천광역시와 경기일보의 협조를 받아 이루어졌다. 


포토존은 가로 1.9미터, 세로 1.9미터 크기로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상징 로고가 디자인되어 있으며, 송도달빛축제공원역 4번 출구 방면 지하 1층 벽면에 설치됐다.


공사는 이번 포토존 설치를 통해 송도달빛축제공원역이 락 테마역으로 자리잡아 많은 시민들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오는 10월 포토존을 활용한 SNS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공사 김성완 사장은 “이번 포토존 설치로 송도달빛축제공역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장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편의를 제공하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