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구 영화공간주안, 제13회 스웨덴영화제 개최

입력 2024년08월28일 15시32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인천 미추홀구 영화공간주안(관장 박영우)은 오는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제13회 스웨덴영화제’를 개최한다.


스웨덴영화제는 매년 최신의 스웨덴 영화를 상영하고 스웨덴 영화의 현주소를 집중 조명하며 스웨덴 영화인들의 치열한 창작 의지와 자기 성찰의 지점을 엿보는 시간이다.


올해로 13회를 맞은 스웨덴영화제는 북유럽 영화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사회 공동체, 성장, 음악, 사랑 등 다양한 주제를 통해 스웨덴 사회의 현재를 들여다본다.  


올해 개막작인 <아브델>은 스웨덴 이민 가족의 어두운 현실을 12세 소년 ‘아브델’의 시각을 통해 그린 작품으로 사회 공동체의 역할에 대해 깊이 고민하게 한다. 


개막작 외에 '유에프오 스웨덴', '더 킹', '투게터 99', '사랑이 우리를 구원할거야', '타이거즈', '아틀란티스의 왕', '비커밍 아스트리드' 등의 영화를 상영작으로 만나볼 수 있다. 


14일(토) 오후 1시 50분에는 상영작 <비커밍 아스트리드>로 씨네21 김소미 기자가, 15일(일) 오후 2시에는 상영작 <아브델>로 씨네21 송경원 편집장이 관객과의 대화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람객에게는 다양한 굿즈 증정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며, 특히 개막일인 12일에는 축하공연도 준비돼 있다. 모든 상영작의 관람료는 무료이며, 1인 최대 2매까지 발권할 수 있고, 당일 현장에서만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과 상영시간표는 영화공간주안 누리집(www.cinespacejuan.com)이나 전화 (☎427-6777)로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