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무료 교양강좌 예비 신,편입생 위한 프로그램 주목

입력 2013년12월14일 13시3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문화예술관람, 무료교양대학, 캠퍼스투어 등 지원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여성종합뉴스/ 홍성찬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www.iscu.ac.kr, 총장 강인)가 2014년도 신?편입생들을 위해 무료교양강좌, 국내 석학 특강, 문화예술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대학교를 더 객관적으로 비교, 선택할 수 있는 기회로 서울사이버대학 진학에 고민하는 지원자 본인은 물론, 부모님, 주변지인들과 함께 참가할 수 있다.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예비 신, 편입생을 위해 사이버대 최대 규모로 무료교양강좌를 개설, 기존 18개 강좌를 28개로 확대, 경영학, OA(사무자동화), 사진, 독서 지도자 과정, 영문법, 성공 스피치 등 서울사이버대학의 수준 높은 교양 강의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도록 한것은 서울사이버대학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수강절차 또한 간단해 입학홈페이지(http://apply.iscu.ac.kr) 예비대학생 수강신청을 마치면 스물여덟가지의 교양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사이버대학 최초이자 최대 규모로 설립된 서울사이버대학교 인텔리전트 캠퍼스 투어 프로그램도 주목 받고 참가자들은 학교소개 및 입학, 학습방법 등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듣고, 서울사이버대학교의 최첨단 시설과 콘텐츠 제작 현장 견학, 사진 촬영 등을 통해 향후 캠퍼스 생활을 간접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전임교수와의 1:1 맞춤 진학상담과 상담심리센터 견학 프로그램을 통해 서울사이버대학교에 대한 궁금증을 직접 해소할 수 있다.

오는 30일(월)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정신과 전문의이자 베스트셀러 반열에 오른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의 저자 이시형 서울사이버대학 석좌교수의 특강도 진행. 국민건강, 자기계발, 공부법 등 다양한 주제로 독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이시형 교수의 특강은 매년 찾아오는 매니아층이 형성될 정도로 청강생들의 반응이 뜨겁다.

서울사이버대학교 이완형 입학처장은 “무료교양강좌, 캠퍼스투어, 문화예술행사 등 차별화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원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사이버대 최초 1년 4학기제도 시행, 높은 장학금 수혜율, 다양한 입학전형제도 등 학생들에게 맞춘 차별화된 혜택을 마련한 이번 2014년 상반기 입시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사이버대학교는 현재 2014학년도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다.  입학 관련 자세한 사항은 서울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apply.iscu.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학문의 02-944-5000)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