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영종지역 복지서비스 증진·활성화 위해 지역 기관들 맞손

입력 2024년09월12일 08시40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기자]인천시 중구(구청장 김정헌)는 영종국제도시 지역 복지서비스 증진을 위해 지역 기관들이 손을 맞잡았다고 밝혔다.


11일 중구에 따르면, 영종공감복지센터(센터장 성은정)는 인천국제공항보안㈜ 측과 ‘영종지역 복지서비스 증진 및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지난 10일 영종공감복지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은 인천국제공항보안㈜ 백정선 대표이사와 영종공감복지센터 성은정 센터장을 비롯한 양 기관 직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으로 두 기관은 영종지역 주민복지 증진과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협력방안을 모색하기로 뜻을 모았다. 특히 협약서 작성 후, 백정선 대표이사는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100만 원의 후원금을 기탁했다. 
 

인천국제공항보안㈜ 백정선 대표이사는 “지역사회를 위해 영종공감복지센터와 함께 협력할 수 있게 돼 감사하다”라며 “이번 업무협약이 지역 복지증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영종공감복지센터 성은정 센터장은 “인천국제공항보안㈜ 임직원의 따뜻한 나눔과 실천에 감사하다. 기부금은 지역 소외계층에 잘 전달하겠다”라며 “앞으로 긴밀한 상호협력을 통해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기를 바란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인천국제공항보안㈜는 무결점 보안으로 안전한 인천공항 운영에 이바지하고 있는 글로벌 공항 보안 전문기업이다. 


매년 김장 나눔, 요양원 자원봉사활동, 도서 기증, 희망의 빵 만들기 등 지역 복지증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