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마포구, 인천 장봉도에 구민휴양소 건립 추진

입력 2024년10월19일 10시15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섬 속의 낙원에서 힐링, 2026년 완공 목표

옹진군 북도면 장봉도 /사진제공 옹진군청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서울시 마포구가 옹진군 장봉도에 구민휴양소 건립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총 100억원의 예산을 투입하여 2024년 타당성 조사 및 기본 계획 수립  2025년 부지 매입 및 건축 설계 2026년 착공 및 완공을 목표로 하는 이 사업은객실 50실 규모의 휴양소를 건립하여 마포구민 누구나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장봉도는 깨끗한 해변과 울창한 숲,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며 서울에서 2시간 이내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다.


휴양소에는 다양한 규모의 객실 (1인실, 2인실, 가족실 등)과 식당, 매점, 휴게실, 세미나실, 운동 시설 등 편의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야외 바베큐장, 캠핑장, 어린이 놀이터 등 부대시설도 조성하여 가족 단위 이용객들에게도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마포구는 휴양소 운영을 통해 구민 복지 증진은 물론, 관광객 유치를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마포구 관계자는 "장봉도 구민휴양소는 마포구민들에게 힐링과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하는 섬 속의 낙원이 될 것"이라며 "사업 추진에 만전을 기하여 구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