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상당경찰서, 청소년사이버 도박 근절 릴레이 챌린지 실시

입력 2024년10월30일 18시1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청주상당경찰서(서장 변재철)는 충청북도경찰청이 추진하는 ‘청소년 도박 없는 청정한 충북 만들기’의 일환인 청소년 사이버 도박 근절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최근 SNS 등을 통한 불법 도박사이트 접속하는 청소년이 증가하고 청소년들 사이에 ‘도박이 단순한 게임’이라는 인식이 만연하여 사회적 문제로 대두됨에 따라 청소년 사이버도박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고 사회적 관심과 사이버도박 근절에 동참을 유도하기 위해 청소년 사이버 도박 근절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였다.


이번 청소년 사이버도박 근절 릴레이 캠페인은 충청북도경찰청이 추진하는 ‘청소년 도박 없는 청정한 충북 만들기’의 일환으로 오는 11월 말까지 한 달간 진행될 예정으로 도박 근절 표어 공모전 대상 수상작인 “(도박중독, 끊어낼 결심),(너의 미래, 이뤄낼 결심).”문구가 적힌 피켓을 전달받을 다음 주자로 ‘청주교육지원청 교육장 손기준, BBS청주상당지회 지회장 김미자, 경찰발전협의회 회장 김선주’ 를 지목하였다.


청주상당경찰서장은 “최근 사이버도박으로 청소년들이 도박자금· 빚을 마련하기 위하여 학교폭력 및 청소년 범죄(절도·사기) 등 2차 범죄를 저지르는 경우가 많아 사회적으로 심각한 문제로 대두됨에 따라 선제적으로 청소년 도박 문제를 근절하고, 안전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릴레이 캠페인을 지속적 이어가겠다.”라고 말하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