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 "상상플랫폼, 무료 영화 상영 '상플시네마' 개최"

입력 2024년11월14일 10시32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관광공사는 오는 22일부터 23일, 29일, 30일 등 총 8회에 걸쳐 상상플랫폼 웨이브홀에서 무료 영화 상영 프로그램 ‘상플시네마’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영은 영화 ‘탑건: 매버릭’을 시작으로, ‘웡카’, ‘보스베이비 2’ 등 다양한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8편의 영화가 무료로 상영된다. 


영화 관람은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예약자는 네이버 지도를 통해 상상플랫폼의 ‘상플시네마’ 예약 페이지에서 1인당 최대 4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상영은 웨이브홀 내 계단을 활용한 특별한 좌석 배치로 진행되며, 사전 예약자는 선착순으로 자유롭게 자리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영화 예매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예를 들어, 1-2층 ‘뮤지엄엘’ 현장 발권 최대 50% 할인, 1층 한지공방 ‘한지생각이닥’과 점토공방 ‘갤러리GT’ 제품 할인, 4층 베이커리 카페 ‘스토리지인천’ 전품목 20% 할인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영화 상영일에는 카페 ‘스토리지인천’에서 팝콘과 음료, 슈크림슈, 피자 등을 포함한 특별 세트 메뉴인 상플콤보와 상플박스를 판매할 예정으로, 영화 관람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가 준비된다.


상플시네마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상상플랫폼 공식 인스타그램(@sangsangplatform_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현 인천관광공사 사장은 "시민 친화적인 문화 콘텐츠를 통해 상상플랫폼을 알리고, 많은 사람들이 찾고 싶은 복합문화공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