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헌 인천 중구청장, 운서동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동참

입력 2024년11월21일 11시34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김정헌 인천 중구청장이 지난 19일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 동참했다.


인천 중구 운서동 주민자치회(회장 박상우)와 새마을부녀회(회장 이호숙)는 겨울철을 맞이해 이날 관내 경로당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회원들은 아침 일찍부터 운서동 소재 동네부엌에 모여 직접 김장김치를 담갔으며 김정헌 중구청장도 함께 참여해 손길을 보탰다. 


이어 관내 경로당 20개소를 방문해 정성스레 담근 김치를 전달했다. 특히 경로당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고 함께 담소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만들었다. 


박상우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김장김치는 좋은 재료와 사랑을 듬뿍 담아 정성껏 담근 것 같아 뿌듯하다”라며 “겨울철에 경로당에 오시는 어르신들께서 김장김치를 드시고 건강하게 겨울을 나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주민자치회가 지역주민과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김정헌 구청장은 “항상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 활동에 힘써온 주민자치회와 새마을부녀회에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과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잘 보살펴 주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운서동의 ‘어르신 복지사업’은 인천국제공항공사가 후원하고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하는 사업으로, 올해 연말까지 경로잔치,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등을 추진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