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 나누기 행사로 이웃사랑 실천 나선 인천중구새마을회

입력 2024년11월27일 11시58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인천중구새마을회(회장 류한상)는 지난 26일 도원동 70계단 광장에서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2024년 이웃사랑 김장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중구새마을회가 이웃 간 온정을 나누고자 마련한 것이다. 회원들은 비바람이 부는 궂은 날씨에도 이른 아침부터 나와 재료를 손질하고 구슬땀을 흘려가며 550여 통의 김장 김치를 완성했다. 


특히 회원들은 새벽 농산물 도매센터를 찾아 신선한 채소를 구매하는 등 전달받을 이들의 건강에도 특별히 정성을 기울였다.


이번 행사로 마련된 김장 김치 2,000포기는 각 동 새마을회원들을 통해 관내 차상위 계층 550여 가구와 사회복지시설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김정헌 중구청장도 동참해 직접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김장 김치 담그기에 나섰다.


김정헌 구청장은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는 소외된 이웃들이 중구새마을회를 통해 따뜻한 정을 느끼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해 지역사회에 온정을 나눌 수 있도록 구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 새벽부터 고생해 주신 중구새마을회 회원님들께 정말 감사하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