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찾아가는 무료 법률상담 운영

입력 2024년12월06일 09시09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옹진군은 마을 주민들과 사업체 운영자를 대상으로 한 무료 법률상담을 진행한다. 이번 상담은 2024년 12월 5일부터 6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열리며, 지역 주민들에게 법률적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첫 번째 상담은 12월 6일 북도면에서 진행된다. 장봉출장소에서 오전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북도면사무소에서는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이범주 변호사가 주민들을 만나 법률 상담을 제공한다.


두 번째 상담은 덕적면에서 12월 2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덕적면사무소에서 진행된다. 김민혁 변호사가 상담을 맡으며, 주민들의 다양한 법률 문제에 대해 1:1 상담을 제공한다.


상담 내용은 토지소유권, 재산권, 민·형사·가사·교통·행정 사건 등 다양한 분야를 포함한다. 또한 부동산, 세무 등 주민 생활에 밀접한 법률적 문제도 다룬다.


이 무료 법률상담은 대면 상담으로 이루어지며, 주민들은 직접 변호사와 만나 필요한 법적 조언과 절차를 안내받을 수 있다. 상담 대상은 관내 주민 및 사업체 운영자 등이다.


옹진군은 이 상담을 통해 주민들의 법적 문제 해결을 지원하고, 법률적 접근을 쉽게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