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큰손쭈꾸미마을, 계산3동에 이웃 돕기 성금 300만 원 기탁

입력 2024년12월10일 14시33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 계양구 소재 통큰손쭈꾸미마을 계산본점(대표 박숙열)은 지난 9일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직원들과 함께 모은 성금을 사용해 달라며 계산3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3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은 장현미 계산3동장, 보장협의체 장동석 위원장, 통큰손쭈꾸미마을 계산본점 박숙열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계산3동 보장협의체 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는 박숙열 대표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생각을 늘 해왔으며, 직원들 또한 그 생각에 동참하고자 해서 함께 성금을 모아 기탁을 결정하게 됐다.”라며 “통큰손쭈꾸미마을은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대해 관심을 갖고 나눔 활동을 계속 이어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장현미 계산3동장은 “어려운 시기에 나눔 실천에 앞장서 성금을 기탁해 주신 통큰손쭈꾸미마을 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의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기탁식에 참석한 계산3동 보장협의체 장동석 위원장은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분들로 인해 어려운 이웃에게 큰 도움이 된다.”라며 “통큰손쭈꾸미마을 직원 일동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