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제9회 이규보 선생 서화예술대전 전시회 개최

입력 2008년10월17일 10시48분 이진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계양문화원(원장 이창규)에서는 오는 18일부터 26일까지 9일간에 걸쳐 계양구청 지하 전시실에서 이규보 서화예술대전 수상작에 대한 작품전시회를 갖는다.

  계양문화원에서는 이규보 선생 서화예술대전을 통해 고려시대의 문인이자 문신인 백운거사 이규보 선생의 얼을 기림은 물론, 지역문화 창달에 이바지함으로써 서화예술인의 역량을 발휘 할 수 있는 기회로 삼아 현대인의 서화예술에 대한 폭넓은 관심을 유발하고자 지난달 4일부터 5일까지 작품 공모를 실시한바 있다.

  이에 총 476점(서예 276, 서양화 111, 서각 71, 한국화 12, 문인화 6)의 작품이 접수되어 지난달 7일 출품작에 대한 심사를 거친 결과 선정된 특선 및 입상 이상의 작품 448점에 대해 전시회도 갖는다.

  한편, 이번 공모전 심사결과 학생부 “대상”은 주혜수(인명여고 3년, 서예-한문) 학생이 차지하였으며, 일반부 “최우수상”은 한동비(서예-한글), 김연숙(서예-한문), 손숙희(서양화), 송강림(한국화)씨가, 학생부 최우수상은 강인성(서예-한문), 박지연(서예-한글), 김제아(서예-한글), 이혜민(서예-한글), 이호수(서양화) 학생이 각각 차지하였으며, 18일 오후 2시 구청 대강당에서 수상자에 대한 시상도 실시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